티스토리 뷰

4. 핫한, 생활 이슈*

추석 한가위 부모님 선물 추천

자유를 꿈꾸는 아몽이 2023. 9. 19. 14:0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 자유를 꿈꾸는 아몽입니다.

 

다가오는 추석 한가위, 같이 밥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랜만에 방문할 경우 뭐라도 들고 가야 할 텐데 어떤 걸 가지고 가야 할지 막막하실 때가 있을 것 같습니다. 사실, 현금으로 드리는 것이 편하지만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성의가 없어 보일 수 있는데요.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모님께 드릴만한 선물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 

1. 육류

육류

추석이 되면 모든 것이 금값으로 변하는데요. 밥 반찬 없이 먹을 수 있고, 구워 먹기만 하면 되니 육류만큼 좋은 선물은 없을 것 같습니다. 또한, 노화가 올 수록 근육이 쉽게 빠져 단백질 섭취가 매우 중요한데요. 좋은 고기를 사 먹으려면 큰돈을 써야 해서 평소에 부담스러워 먹지 못하셨을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. 이럴 때 소고기 선물해 간다면 매우 좋아하시겠죠? :) 현재 추석맞이로 행사하고 있는 마트를 홈페이지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2. 굴비

굴비

육류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생선 어떨까요? 특히 보리 굴비 같은경우는 추석 선물 패키지로 잘 나오고 있는 선물로 부모님께 선물하기에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. 요즘에는 상하지 않게 진공포장이거나 냉동이 되어 배송돼서 뜯어서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잘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. 육류보다 조금 더 돈을 쓰고 싶다!라고 생각하시면 보리 굴비 추천 드립니다.

 

 

 

3. 건강 기능 식품 또는 기기

영양제

평소에 이가 좋지 않거나 입맛이 없어 식사를 제대로 못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. 그럴 땐, 대체로 영양이 될 수 있는 식품을 이용하면 좋은데요. 홍삼, 인삼, 저렴하게는 뉴케어, 영양제를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.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거나 근육이 잘 뭉치고 몸을 지지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관련 건강 기기를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. 시중에 좋은 영양제나 기기들이 많이 있으니, 부모님에게 맞는 선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4. 식사권 또는 호텔/리조트 숙박권

상품권

돈으로 드리기 부담스럽다면, 외식 식사권이나 숙박권 어떠실까요? 미리 드리고 추석 연휴에 다녀오시라고 보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이번 연휴가 매우 길어 좋은 추억을 보내 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5.  식기류(그릇, 냄비)

센스있는 선물을 선물하고 싶다면, 식기류는 어떨까요? 보통 집들이 선물로 식기류를 많이 드리지만, 추석선물로 이만한 선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. 중저가부터 고가의 유명한 식기류가 있는데요. 매일 주방에서 음식을 요리하는 어머님이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  좋은 식기류 선물 추천드립니다.